본문 바로가기
패션 리뷰

나이키 덩크로우 벤앤제리스 Chunky Dunky 더 드로우 발매 정보

by 까레빵맨 2020.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얼마 전까지 핫했던

 

나이키 덩크로우 브라질

 

드로우가 마감된지 

 

얼마 안됐는데 

 

바로 새로운 제품이 출시하네요!

 

이번에도 역시

 

나이키 덩크로우입니다!

 

정말 SB덩크로우가 핫하긴 하네요!

 

그러면 바로

 

디테일 샷 확인해보시죠~

 

'SB 덩크로우 x 벤앤제리스 Chunky Dunky'

 

벤앤제리스는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회사라고하네요.

아니 이제

 

하다하다

 

아이스크림 회사와 콜라보 하는

 

나이키 당신은 대체...

밑창부터 확인해보자면

 

그린 컬러 계열로 구성되어있고요

이 신발의 포인트는 

 

뭐니 뭐니 해도

 

얼룩무늬인 것 같아요!

헉!!

 

위에서 내려다보면 

 

인솔이 레인보우 컬러네요!

 

이 세상 컬러 다 넣은 것 같은데

 

이쁜게 더 신기하네요ㅋㅋ

 

 

안 어울릴 듯

 

하면서도 어울리는!!

 

이건 마치 

 

불규칙 속에서 규칙을 찾은 느낌? 

 

(뭐래는거야;;)

 

 

마치

 

얼룩무늬는 쿠키앤크림

 

레인보우는 레인보우 컬러

 

형광색 아이스크림을 떠올리게 되네요!

근데 또

 

묘하게 이쁩니다ㅜ

 

무적권 소장각!!

이번에는

 

제발 당첨 

 

좀~~~~시켜주세요

더 드로우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겠습니다!!

 

저를 포함하여

 

최대한 많은 분들이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