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토트넘 리버풀 오심 논란, 충격적인 VAR 녹취록

by 까레빵맨 2023.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10월 1일 (토) 새벽에 있었던 빅매치 토트넘 리버풀 경기에서 심판의 오심으로 인해 최악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모두가 기다렸던 빅매치였는데 오심으로 인해 얼룩져 버린 EPL 경기, 어떤 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아보시죠.

 

 

 

 

 

환상적인  모하메드 살라의 스루패스와 루이스 디아즈의 라인브레이킹

토트넘-리버풀-오심
토트넘-리버풀-오심

보이시나요? 골대 구석으로 빨려들어가는 슈팅

아름답네요

 

리버풀-토트넘-오심

환호하는 루이스 디아즈!

저도 라이브 보면서 환호성을 질렀네요

 

 

토트넘-리버풀-오심

그래! 당연히 온사이드지

너무나도 여유있게 골이지 이건

 

근데 오심을 떠나 루이즈 라인브레이킹 엄청나네요

리버풀의 주역인 누녜즈, 디아즈, 살라

정말 믿음직스럽습니다!

토트넘-리버풀-오심

이게 오프사이드라니 경악을 금치 못하겠네요

토트넘-리버풀-오심토트넘-리버풀-오심

힘겨운 혈투 끝에 토트넘 리버풀 오심 결과는 2:1 토트넘 승 

토트넘-리버풀-오심

이로인해 경기 끝나고 빠르게 나온 잉글랜드 프로경기 심판기구(PGMOL) 성명서입니다.

이례적으로 빠르게 나온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토트넘-리버풀-오심

근래들어 더욱 더 권위의식이 넘쳐나는 EPL 심판진

본인들 권위 높이는데 열중하기 전에 실력부터 갖춰야할 것 같네요

 

반응형

'해외축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키 리버풀 스폰서 계약 체결이라니  (0) 2020.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