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나이키 덩크로우 바시티 로얄, 오렌지 블레이즈 깔끔하네요

by 까레빵맨 2020.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나이키 드로우 소식입니다.

 

나이키의 꾸준한 베스트 셀링 아이템이자 

특히 오프화이트와의 협업으로 인해 요새 더욱 각광받고 있는 핫한 모델이죠.

 

'덩크로우'입니다.

 

나이키 덩크로우 출시 35주년을 기념하여 발매된 'Be True To Your School' 시리즈입니다.

 

블루 컬러의 바시티 로얄 모델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 바탕에 로얄 블루 단일 컬러로 배합을 했습니다.

 

화이트와 블루의 조합은 불패 조합인 것 같아요.

 

특히 로얄 블루 컬러면 더 이상 말할 것도 없죠ㅎ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이 컬러 배합은

 

포카리스웨트가 떠오르네요ㅎ

 

강력한 컬러 마케팅!!

 

디자인은 무난해요.

 

컬러가 다했죠.

봄, 여름에 무난하게 신기 좋을 것 같아요.

 

덩크로우는 안 신어봤지만

 

착화감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드로우 당첨돼서 꼭 한 번 신어보고 싶네요.

 

나이키 궁둥이입니다.

이 모델은 같은 디자인에

 

오렌지 컬러의

 

덩크로우 오렌지 블레이즈 모델입니다.

발매 전이지만

 

오렌지 컬러가 흔하지 않아서 그런지

 

반응은 오렌지 컬러가 6:4정도로 더 기대가 큰 것 같아요.

 

 

 

깔창까지 오렌지 컬러 깔맞춤이 인상적이네요.

이 신발이면 포인트는 확실히 되겠네요ㅋ

유니크한 컬러가 참 매력적입니다.

 

나이키 덩크로우 바시티 로얄1

실착 사진은 이런 느낌입니다ㅎ

 

나이키 덩크로우 바시티 로얄2

구매에 참고하셔요~

 

 

 

나이키 드로우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드로우도 주말이네요.

 

요새 드로우가 항상 주말인 것 같아요.

 

까먹지말고 꼭 기억해서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