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나이키 스투시 토트백 비니 한정판 발매 예정

by 까레빵맨 2020.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나이키 드로우 응모를

 

너무나 열심히 해왔지만

 

정말 단 한 번도 당첨이 되질 않아서

 

제로클럽을 탈출하지 못해

 

슬럼프가 오던 찰나...

 

그 와중에

 

한 줄기의 빛과 같은

 

제 눈에 띈

 

엄청난 발매예정 상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ㅎㅎ

 

바로 바로

 

나이키 스투시 토트백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블랙 컬러라

 

무난하게 코드 가능하고

 

앞에는 나이키 스우시 로고와

 

 

 

뒷면에는

 

스투시 로고 센스!

 

패알못이 봐도 

 

나이키 스투시 콜라보 제품인걸

 

단 번에

 

알 수 있겠네요ㅎㅎ

 

 

세부사진을 더 보면 좋겠지만

 

사진 상으로는

 

토트백이지만

 

크로스백도 연출이 가능할 것 같고요

 

지퍼가 있는 것 같은데

 

이 점은 참 좋은 것 같네요ㅎㅎ

 

다 만

 

사이즈가 좀 커보이기 때문에

 

이 점은 

 

감안하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블랙 화이트 컬러 조합은

 

필승카드죠!

 

무조건 드로우 갑시다~

 

다음은

 

나이키 스투시 비니입니다.

 

 

토트백과 마찬가지로

 

블랙 & 화이트 컬러 조합이고요

 

 

전면에는 

 

대왕 나이키 스우시 로고가있고요

 

사이즈는 숏비니가 아닌

 

롱비니로 보이네요

 

 

후면에는 스투시 로고가있네요.

 

디자인적으로 특이한 점은 없고

 

로고가 다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드로우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나이키 스투시 토트백>

<나이키 스투시 비니>

 

잊지말고 드로우 응모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