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오프화이트 로고 변경 새 디자인 공개

by 까레빵맨 2020.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오늘도 놀라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핫 한 브랜드 중 하나인 오프화이트와 관련된 소식인데요!

 

 

오프화이트하면 떠오르는 게 무엇인가요?

 

전 오프화이트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화살표로고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요새도 인기가 여전하지만  오프화이트 화살표 로고로 한 시대를 풍미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다들 이 로고에 미쳐있었죠 (저를 포함ㅎ)

 

그런데

 

더 이상은 화살표로고를 볼 수 없을 것 같네요. (역사 속으로... 또르륵)

 

오프화이트 로고가 변경된다고 합니다.

 

이런 문양의 로고인데요.

 

기존의 로고를 보다가 앞으로 이 로고를 볼 생각하니까

 

아직은 어색하긴 하네요ㅋㅋ

 

손이 들어가니까

 

개인적으론 바이브레이트 브랜드 로고 느낌이 나기도 하네요ㅋㅋ

 

그래서 더 스트릿한 느낌이 나는 로고 같아요!

 

바이브레이트 로고

버질 아블로 형님이 대중들의 피드백을 잘 반영해주신 걸까요?

 

사실 화살표로고가 좀 식상해진 느낌이 있었거든요

 

신선하기도하고 난해하기도하고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건지

 

좀 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청바지 뒷면 붙은 패치의 모습인 것 같은데

 

이렇게 보니까

 

이건 또 이쁘네요ㅎㅎ

 

대표 스트릿 브랜드 답게

 

브랜드 고유의 로고를 바꾸면서

 

트렌드에 맞춰 나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앞으로도 기대가 큽니다~~

 

번 외로 오프화이트 나이키 협업에서도 좋은 상품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000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