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나이키 오프화이트 트레이닝 컬렉션 바로 만나보시죠

by 까레빵맨 2020.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따끈따끈한 패션소식을 가져온 카레빵맨 기자입니다!

 

나이키 오프화이트 협업 소식인데요~

 

나이키 오프화이트 협업이 스니커즈에서 대성공을 거두면서 의류쪽으로도 확장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엔 트레이닝 컬렉션입니다!!

 

룩북 확인해보시죠.

 

 

 

와 ㅋㅋ 감탄만 나오네요.

 

버질 아블로, 너란 남자 갖고 싶다...

 

실망을 시키지 않는군요ㅠ

 

 

 

근데 문뜩 드는 생각은 일반인이 입으면 어떤 느낌이 날지는 정말 케바케일 것 같아요.

 

본인의 체형에 맞게 사이즈는 잘 선택해 주시구요~

 

 

응? 뭐죠.

 

투포환 던지는 포즈같네요ㅋ

 

역동적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는 제품은 더플백입니다.

 

나이키와 오프화이트 로고가 딱 박혀있네요.

 

이것이 로고의 힘인가봐요.

 

너무 이쁘네요ㅠ

 

 

 

다음은 판매 예정 정보입니다. 

 

 

 

상품명: 나이키 x 오프화이트 후디

가격: 23만 9천원

특징: 왼쪽 가슴에 나이키 로고와 오른쪽 가슴엔 오프화이트 로고가 있네요. 깔끔합니다.

 

 

 

상품명: 나이키 x 오프화이트 프로 롱슬리브 탑

가격: 11만 9천원

특징: 트레이닝 상의에요. 옐로우와 블랙 두 가지 컬러가 있네요.

 

 

 

상품명: 나이키 x 오프화이트 프로 타이츠

가격: 15만 9천원

특징: 트레이닝 하의에요. 상의보다 비싸군요.

 

 

 

상품명: 나이키 x 오프화이트 숏슬리브 티

가격: 8만 5천원

특징: 가격도 괜찮고 여름에 포인트 주기 좋을 것 같아요.

 

 

 

상품명: 나이키 x 오프화이트 쇼츠

가격: 13만 9천원

특징: 반바지입니다. 평상 시에 입기엔 트레이닝복 보다는 쇼츠가 좋겠네요.

 

 

 

상품명: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더플백

가격: 27만 5천원

특징: 마지막 대장입니다!! 블랙 컬러의 더플백은 진심 너무 소장하고 싶습니다ㅠ

 

 

이렇게해서 이번 나이키 오프화이트 트레이닝 컬렉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점점 더 발전해 나이키 오프화이트 협업은 앞으로도 점점 더 기대해봐도 될 것 같네요.

 

다음에도 핫 한 패션소식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2000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