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보라빛 향기가 나는 나이키 덩크 로우 PLUM

by 까레빵맨 2020.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오늘은 나이키에서 발매 예정인 신발 하나를 소개해드리고 합니다.

 

믿고 사는 나이키 아입니까?ㅎ

 

저는 아디다스도 좋아하긴 하느데, 언젠가부터 나이키가 좀 더 매력적으로 보이더라구요. 

 

나이키가 좀 더 열일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나이키 X 오프화이트 협업의 대성공이 큰 몫을 한 것도 있구요.

 

오늘은 소개해드리는 신발은 협업 제품은 아니구요.

 

전통적으로 나이키 매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덩크 로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조던은 하이가 이쁘고, 덩크는 로우가 이쁘더라고요 

 

컬러가 정말 이쁘네요. 보라색은 정말이지 마성의 컬러인 것 같아요.

밑창은 스우시와 깔맞춤으로 톤 다운된 레드 컬러네요. 다양한 컬러를 사용하지 않고 보라와 레드 위주의 비슷한 계열의 컬러를 사용함으로써 안정된 느낌을 주네요. 그러면서 스우시 포인트까지 굳!

사계절 소화가능한 신발이라고 생각은 하지만 아무래도 컬러감 때문에 날씨가 좀 풀릴 때 신으면 더욱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반바지에 이런 포인트 되는 신발 신어주면 아주아주 귣귣귣! ^0^

디자인적으로 기존의 덩크 로우와 특별히 다를 건 없어요. 이번에도 색깔만 바꿔서 출시한 것 같긴하지만 이번엔 컬러가 이쁘니 용서가 되는 것 같아요.

이 신발을 구매하는 방법은 선착순이 아닌 나이키 공홈에서 드로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쉽게 말해서, 제한된 시간 동안 (보통 1~2시간) 응모해서 뽑힌 사람들만 구매 가능합니다. 그만큼 인기가 치열하다는 뜻이겠죠? 이 덕분에 리셀 프리미엄 가격이 붙기도 합니다ㅠ

이번엔 꼭 제로클럽에서 탈출해서 웃돈 주고 그만 사고싶어요ㅠ

나이키 궁둥이네요. 뭐 무난합니다ㅋ

 

"출시정보"

 

  • 제품명: 덩크로우 PLUM
  • 가격: 119,000원
  • 응모기간: 2월7일(금) 10:00~11:00 (1시간)
  • 당첨자 발표: 2월7일(금) 12:00
  • 당첨자 구매 기간: 2월7일(금) 12:00~14:00 (2시간)
  • 구매방법: 나이키 공홈 DRAW

드로우는 공짜니까 재미 삼아 응모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