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피어오브갓 컨버스 협업 발매 정보

by 까레빵맨 2020.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스트릿 열풍은 끊이지 않고 점점 더 열기가 뜨거워 지는 것 같아요.

 

일단 일반 대중들이 따라 입기 편하고 

 

어느 정도의 스트릿 느낌을 줄 건지에 따라 느낌은 달라지겠지만

 

조금만 포인트를 줘도 멋스럽게 보인다는 것이 큰 매력인 것 같아요.

 

특히 아이돌들의 스트릿 패션이 자주 매체에 보여지는 것도 크게 한 몫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스트릿 브랜드 중에서 손꼽히는 핫한 브랜드인 피어오브갓 컨버스 협업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컨버스는 최근에 오프화이트, JW앤더슨과의 협업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내면서 

 

이번엔 피어오브갓까지 열기를 이어 나가려는 모습입니다.

 

열일하는 것 같아 참 보기 좋네요.

 

그러면, 제품 바로 확인해 보실게요!

 

바로 이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컨버스 느낌을 그대로 가져가는 느낌이면서

 

신발 끈을 뒤로 감아서 묶는 신발인 것 같아요.

 

이런 디테일이 좀 더 스트릿 무드를 이끌어 내는 것 같아요.

 

같은 컨버스라도 어떻게 신느냐에 따라 느낌을 아예 다르게 가져갈 수 있기때문에

 

컨버스는 참 만능 신발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방탄소년단 ON 뮤비에서도 볼 수 있다시피 

 

하이탑의 끈을 뒤로 묶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멋짐 폭발하네요 ㅋㅋ

자 다시 피어오브갓 컨버스로 돌아와서,

 

반대쪽 측면의 모습이네요.

 

컨버스 척 테일러 1970과 마찬가지로 

 

동그란 컨버스 패치가 반대쪽엔 부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특이한 점은 가운데 설포가 흰색으로 되어 있다는 점이네요.

 

포인트가 될 수 있겠네요.

 

디자인적으로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는 것 같고

 

설포의 컬러와 힐 탭에 고리를 더해 끈을 뒤로 묶게 바뀐 점이 포인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왼쪽엔 피어오브갓 에센셜 라인을 나타내는 ESSENTIALS

 

오른쪽엔 컨버스 척 테일러가 패치되어 있어서

 

멋스럽게 피어오브갓 컨버스 협업임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이건 여분의 신발 끈을 하나 더 주는 걸까요?

 

흰색 끈이라 1개 더 있으면 좋을 것 같긴하네요ㅎ

 

또한 그레이 컬러도 있습니다.

 

그레이도 참 만능 컬러죠.

 

보다시피 같은 디자인이구요~

 

밝은 컬러라 봄 여름에 신기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박스에 ESSENTIALS 로고가 참 멋집니다.

 

 

 

본 제품은 2020년 3월에 전 세계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직 자세한 일정은 나오지 않았고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다 같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