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파스텔 톤 나이키 조던1 밀라노 신선하네요

by 까레빵맨 2020.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나이키 조던1은 두터운 매니아층을 바탕으로 나이키 스니커즈 중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시리즈입니다. 

 

조던1은 아무래도 시카고의 인식이 강한 탓일까요?

 

전 조던1을 떠올리면 레드 컬러가 떠오릅니다.

 

강력한 스트릿 느낌이요.

 

정말 이쁘지 않나요??

 

그런데!!

 

이번엔 신기한 놈이 튀어나왔습니다.

 

파스텔톤의 조던1 말이죠.

 

파스텔톤의 조던1은 뭔가 상상도 안 해본 것 같은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한 번 확인해 보시죠~

 

나이키 조던1 밀라노입니다.

 

특이한 점이라면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하늘색, 핑크색, 회색을사용했어요.

 

안정된 느낌을 줍니다.

 

봄이 생각나는 듯한 컬러감이에요.

 

벌써 봄이 기다려집니다ㅎㅎ

 

그냥 컬러 배합만 바꿔서 나오면 심심할 수 있지만

 

나이키 오프화이트 협업과 비슷하게 택이 하나 달려있네요. 'MLN'

 

밀라노를 의미하는 것 같아요.

 

스우시가 하늘색이네요.

 

매력있습니다ㅎ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감이라 그런지

 

스니커즈를 착용하면서 사용감이 생기더라도 그 나름의 느낌이 있을 것 같아요.

 

깔끔합니다ㅎ

 

커플 신발로 신어도 좋을 것 같고

 

특히 여성분들이 신으면 더 이쁠 것 같은 스니커즈 같아요.

 

 

 

이상 나이키 조던1 밀라노 소식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