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MM6 메종 마르지엘라 노스페이스 협업 새로운 도전

by 까레빵맨 2020.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이번에는 MM6 메종 마르지엘라 노스페이스 협업 소식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MM6는 마르지엘라의 세컨드 라인으로써 메종 마르지엘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컨템포러리 라인입니다. 

 

mm6 마르지엘라 룩북1
mm6 마르지엘라 룩북2

 

MM6 마르지엘라의 해체주의와 노스페이스의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이 만나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이번에 살짝 공개된 사진이 있다고 하는데 다 같이 확인해보실까요?

 

바로 이 사진입니다!!

 

색감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파란색이 저렇게 이쁠 수가 없습니다ㅎ

 

특징이라면 왼쪽 가슴엔 노스페이스 로고가 있고 오른쪽 가슴에는 MM6 마르지엘라 로고가 들어가 있네요.

 

전체적인 룩은 나중에 봐야 알겠지만

 

이 사진만 봤을 땐 상당히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취향 저격입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노스페이스 퍼플라벨을 좋아하는데

 

그 느낌도 나는 것 같구요~

 

아주 기대가 큽니다!

 

2020년 2월 16일에 본 협업이 공개될 예정이며

 

2020년 9월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니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할 것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