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리뷰

라퍼지스토어 미니멀 푸퍼 다운 숏패딩 어머 이건 꼭 사야해

by 까레빵맨 2019. 12. 14.
반응형

패션은 정말 돌고 도는 것 같아요! 

저만 해도 작년까지 롱패딩이 그렇게 이뻐보였는데 올해는 숏패딩이 대세라는 얘기가 하도 주입돼서 그런가; 정신차리고 보니깐 어느새 내 손 안에 숏패딩이 ㄷㄷ (바아아로~~ 카드 슬래쉬ㅋㅋ)


패션은 숏패딩이고 보온성은 롱패딩이지 아무렴^^ㅎㅎ~~~~ (누가 물어보지도 않는데 정신승리 중;;)


가성비 끝판왕으로 알려져 있는 브랜드 라퍼지스토어!!!!


지금부터 라퍼지스토어 미니멀 푸퍼 다운 숏패딩 심층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둥!!


"라퍼지스토어?"

갓퍼지스토어라고도 불리는 이 국내 브랜드는 커뮤니티에서도 핫 한 가성비 깡패 브랜드죠!

올해까지 미니멀 코디는 강세였고, 내년에도 그 기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캐주얼 & 미니멀을 추구하는 분들께 라퍼지스토어는 안성맞춤으로 보여집니다!


2019년 F/W 룩북 감상해보시죠~





"제품 정보 & 착샷"

  • 브랜드명: 라퍼지스토어
  • 모델명: 푸퍼 다운 숏패딩 (f-784)
  • 컬러: 블랙
  • 사이즈: M
  • 기장: 70cm (S: 68cm, M: 70cm, L: 72cm)
  • 겉감 / 안감: 폴리에스테르 100% (부드러운 촉감 좋아하시는 분들은 특히나 좋아하실 것 같아요. 또한, 생활방수 기능도 있어서 가벼운 눈/비 정도는 훌훌 털어버릴 수 있어서 좋아요. 근데 이게 은근히 중요한 것 같아요!!!)
  • 충전재: 덕다운 80:20 (400g)
  • 필파워: 600 (필파워란, 쉽게 말해 패딩을 힘으로 누른 후 다시 원상태로 복원되는 힘을 말합니다. 필파워가 수치가 높을 수록 빨리 복원된다는 의미기도 하는데, 이 패딩의 경우 필파워 600으로써 적당히 평균적인 수치입니다!!)









"느낀점"

큰 기대안했는데, 보온성 괜찮은 것 같아요!! 대신, 상체만요ㅋㅋ 아무리 그래도 하체까지 감싸주는 롱패딩을 이길 순 없어요~~
컬러가 카키, 그레이도 있긴 하던데, 전 블랙이 가장 이쁜 것 같아요. 무신사에서 쿠폰먹이고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8만원 후반대에 구매했는데 이 가격에 이 퀄이 가능하다고??라는 생각을 입을 때마다 해요 ㅋㅋㅋ
181cm / 68kg 기준 M사이즈 선택했는데, 딱 좋아요ㅋㅋ 숏한 기장감을 원해서 숏패딩 사는건데 왠만하면 L로 하고 싶지 않았어요!!
지퍼 올릴 때, 어떤 패딩들은 옷에 걸려서 조심해야하는데, 이건 다르더라고요 그냥 슉슉 올라감ㅋㅋ YKK지퍼라 그런가ㅋㅋ
하지만, 패딩의 고질적인 문제죠? 아무리 겉감, 안감, 충전재 사이에 다운백을 넣어서 충전재가 바깥으로 삐져나오는 걸 보완했다곤 하나 제가 봤을 땐 큰 차이는 못 느끼겠어요ㅠ (아, 보완 한게 이건가;;)
좀 입으니까 충전재가 하나 둘씩 바깥으로 나올려고 얼굴을 들이 밀더라고요;; 패딩의 어쩔 수 없는 숙명인가봅니다ㅋㅋ
그렇다고 그 양이 많은 건 아니고, 잊을 만하면 1개씩 보이는 정도?? 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일 만족스러운 건 겉감이 진짜 부드러워서ㅋㅋㅋ손이 계속 갑니다. 이게 진짜 커요.
내일 또 입어야겟닼ㅋㅋ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