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리뷰

로맨틱파이어리츠 맨투맨 후기

by 까레빵맨 2019.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한 맨투맨 (스웻셔츠)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맨투맨은 한 여름 제외하고 봄, 가을, 겨울 너무 활용도가 좋은 기본템인 것 같아요.

같은 맨투맨이라도 색감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혹은 아우터를 무엇을 입느냐에 따라 코디 방법이 가지각색이기 때문에 맨투맨 몇 장 구입해놓으면 코디하기 편한 것 같아요.

제가 보유한 맨투맨은 10장이 넘는데 모두 정말 잘 입고 다니고 있어요!

오늘은 그 중 가장 튀는 빨강 로맨틱파이어리츠 맨투맨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제품 정보 & 착샷"

브랜드명: 로맨틱파이어리츠 (낭만해적)

시즌: 19FW

제품명: 크림 오버핏 스웻셔츠 (C.r.e.a.m Overfit Sweatshirt)

제품번호: 19040023

색상: 빨강 (Red)

사이즈: L

기장: 72cm

소재: 고밀도 프리미엄 헤비 코튼 100% (설명이 거창한데ㅋㅋ 그냥 탄탄한 면소재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맨투맨 사이즈 상세표
전면
후면
넥라인 시보리 상세 사진
어깨라인 재봉선
밑단 시보리
후면 재봉선 디테일
상표 디테일
손목 디테일

 

착샷1
착샷2
착샷3

"느낀점"

로맨틱파이어리츠 평이 너무 좋길래 궁금해서 이번에 처음 구매해봤습니다.

받아보자마자 느낀건 "짱짱하다"였어요!

 

지하철타고 가는데 어떤 남자분이 오버핏 빨강 맨투맨입고가는 거 보고 삘 받아서 질렀는데ㅋ 얼추 생각했던 느낌이 나온 것 같아서 만족스러워요.

 

색감 이쁩니다. 

사진마다 색상이 다르게 나와서 좀 당황스러운데, 실물과 가장 비슷한 색상은 확대해서 찍은 상세사진들입니다. 

 

181cm/68kg 기준 L사이즈 선택했고 오버핏하게 제가 원하던 느낌이라 만족스러워요.

 

다만, 아쉬운 점 2가지가 있었어요. 

첫번째는, 옷 상표의 봉제된 부분이 옷 후면에도 적나라하게 드러나서 뒤에서 봤을 때 별로 안 이쁜 것 같습니다.

제가 민감해서 그런지 살짝 신경쓰이네요. 봉제된 부분이 안 보였으면 더 깔끔하고 좋았을 것 같아요. 

두번째도 옷 후면인데, 등두분의 봉제부분이 좀 과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로 봉제선은 그렇다치더라도 세로까지 있는 건 개인적으로 좀 불호였네요. 

 

결과적으로 핏은 너무 맘에 드는데 2%가 살짝 부족했어요.

3.8만원에 이 정도면 사실 군말없이 입어야 하긴 하는데...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