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포터리 룩북 23AW 비지니스 캐주얼의 매력

by 까레빵맨 2023. 10. 4.
반응형

포터리 소개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요즘 저는 비지니스 캐주얼의 대표 브랜드 포터리에 푹 빠져있습니다.

이유를 곰곰히 생각해보니 요즘 트랜드인 올드머니의 영향도 있는 것 같아요.

로고 플레이 없이 무난한 컬러와 실루엣으로 승부하는 브랜드라 참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포터리는 특히 셔츠, 자켓, 셋업이 매우 유명합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워낙 높아서 구매까지 이어지기는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입문자의 경우 셔츠로 입문하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전 코디를 할때 좋아하는 브랜드의 룩북을 자주  참고하는 편입니다.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고 했던가요?

룩북을 자주 보고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나만의 스타일로 코디를 하고 있는 나를 보게 되고 

그 코디가 꽤나 성공적이었을 때 얻는 성취감도 상당합니다.

 

이번에 나온 포터리 룩북 23AW를 같이 보면서 함께 포터리에 빠져봅시다!

 

 

포터리 룩북 23AW

포터리-패딩1
포터리 패딩

포터리하면 비지니스 캐주얼로 단정한 느낌만 준다고 생각했는데 패딩과 에어팟을 같이 매치하니 세상 힙한 느낌이 나네요.

 

포터리-패딩조끼
포터리 패딩조끼

이게 우리가 알던 포터리의 느낌이죠. 패딩조끼가 이렇게 멋진 아이템이었다니 이번 간절기에 패딩조끼 룩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셔츠-니트-조합
셔츠 니트 셋업

셔츠에 니트 조합은 앞으로 10월 중순이 되면 자주 보일 코디라 더 눈이 가네요

출근룩으로도 좋고 데이트룩으로도 최고입니다.

포터리-셋업
포터리 셋업

쿨톤과 웜톤의 조합인가요

전 개인적으로 블랙 셋업에 눈이 더 가긴 하는데 조금 더 캐주얼해보이는 브라운 셋업코디는 더 손이 자주 갈 것 같은 코디입니다.

포터리-셋업-조합
다양한 포터리 셋업 코디

저 패딩도 포터리 제품일까요?

이제 슬슬 패딩도 하나 장만해야 올 겨울 잘 보낼 수 있을텐데

블랙 패딩 무난해보이고 이쁘네요

 

포터리-금장-블레이저
포터리 금장 블레이저

출시 이후 정말 인기가 많았던 포터리 금장 블레이저 입니다.

저도 구해보려고했지만 이미 품절이네요.

 

 

포터리-캐주얼
포터리 캐주얼룩

위의 셋업들이 살짝 부담스러웠다면 다음 포터리 룩북을 주목해주세요.

색상, 핏이 너무나도 조화롭습니다.

제 마음마저 힐링되는 느낌이네요.

저도 도전해볼만한 룩이라 자신감이 생기네요.

 

포터리-메인
포터리-메인

위 사진은 포터리 메인 착장이라고 봐도 무방하죠.

코디는 정말 이쁘지만 아직까지 타이를 하는 것이 살짝 부담스러워서 실행에 옮기기는 아직까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포터리-패딩조끼-치노팬츠
포터리 패딩조끼 치노팬츠

이번 포터리 룩북 23AW 중 가장 참고하고싶은 코디입니다.

셔츠, 니트, 패딩조끼, 치노팬츠의 조화

아이템 하나하나를 보면 특별할게 없지만 조화와 핏이 다 했다고 생각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