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리뷰

무난한듯 무난하지 않은 보테가베네타 지갑

by 까레빵맨 2020.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패션의 완성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마 사람들마다 각기 다른 것을 떠올릴 텐데요!

 

그 만큼 패션에는 정답이 없고 다양성이 존중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왠만한 건 저가 브랜드로 가더라도 이것 만큼은 명품이어야 돼! 뭐 이런 마지막 자존심은 누구에게나 있지 않으신가요?ㅎ

 

저 역시 저 만의 소중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바로바로!!

 

지갑입니다.

 

삼성페이 등 휴대폰으로 결제가 가능해지면서 지갑 꺼낼 일이 점점 줄어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지갑에 대한 수요는 건재한 것 같습니다.

 

선물로도 좋고, 세상이 아무리 좋아졌어도 아직까진 필수템이지 않나 생각합니다ㅎ

 

그런 의미에서

 

제가 오랜기간 동안 애착을 가지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지갑인 보테가베네타 지갑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반지갑으로써 주로 남성용으로 조금 더 어울려 보입니다.

새 지갑을 구매하게 되면 저의 경우는 최소 5년은 사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매할 때 특히 더욱 신중하게 고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 지갑은 구매한지 벌써 4년이 됐네요! (저도 지금 세 보고 알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4년치고 상태도 괜찮고 현역으로써 몇 년더 쓸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자 그럼, 제품 정보와 사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지갑 구매하시는 데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품 정보 & 사진"
  • 브랜드명: 보테가베네타
  • 제품명: 에스프레소 인트레치아토 113993 V4651 2006
  • 색상: 다크 브라운
  • 가죽: 송아지 가죽
  • 원산지: 이탈리아

지갑 내부 사진입니다. 4년째 사용하고 있는 지갑이라 얼룩이 군데 군데 있긴 하지만 4년 사용하면 이 정도 느낌이겠구나~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카드 수납공간은 왼쪽 오른쪽 합쳐서 총 8칸이구요

 

가장 중요한

 

메이드 인 이태리!! 크~~이태리 뽕에 취하네요. 메이드는 역시 이태리!!! (뭔 소리야??;)

현금 수납칸은 2개입니다. 일반적인 반지갑의 형태에요.

 

특이점이라면 카드 수납칸과는 다르게 현금 수납칸은 안감까지 가죽으로 신경썼다는 부분입니다.

 

인상적이네요!!

 

이런 사소한 디테일이 명품을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첫 번째 수납칸이구요.

이번엔 두번째 수납칸입니다. 사실 상 똑같습니다ㅋ

사이즈도 적당해서 한 손에 들고다니고 

 

가방 없을 때는 뒷 주머니에 꼽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 같아요.

 

보테가베네타의 아이덴티티는 뭐니 뭐니해도 격자 무늬 가죽이죠.

 

그리고 심플한 디자인의 반지갑이라 전 연령대가 무난하게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송아지 가죽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하고 튼튼함을 보여주는 보테가베네타 지갑

 

4년째 사용하고 있는 제가 보증하는 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보테가베네타 반지갑, 이 정도면 대박이다 할만하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