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아메카지 대장 엔지니어드 가먼츠 2020FW 룩북

by 까레빵맨 2020.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너무 아재스러웠나요?;;)

 

엔지니어드 가먼츠 2020FW 룩북이 떳습니다!!

 

와우~

 

아메카지를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엔지니어드 가먼츠는 한 번쯤 들어보셨겠죠?

 

아마 몇몇 분들은 아메카지를 즐겨입지 않으시는 분들도 엔지니어드 가먼츠는 들어보셨을만큼 아메카지하면 가장 먼저 손꼽히는 브랜드가 엔지니어드 가먼츠입니다! (줄여서 엔가라고도 하지요)

 

그러면 이번에 엔지니어드 가먼츠 2020FW에는 룩을 선보였고 앞으로 향후 아메카지의 트렌드는 어떤 방향일지 가볍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살펴보시죠!

 

아메카지를 가장 잘 나타내는 컬러 중 하나인 브라운계열의 톤온톤에 스포츠 브랜드에서 잘 볼 수 있는 기능성 조끼 (테크웨어 느낌도 나는)를 접목시켜 코디한 것이 인상적이네요.

역시 브라운으로 톤온톤, 버킷햇이 포인트!

부츠와 베레모로 상남자 코디

마법사 느낌ㅋ

여성 모델분이 부츠신으니까 느낌이 확 다르네요. 자켓은 레인코트 같은데 이쁘네요.

대박 멋있네요ㄷㄷ

오즈의 마법사에 나올법한 느낌

전형적인 엔지니어드 가먼츠의 느낌이 나오네요! 이 맛이죠

크 멋있습니다. 자켓은 앤도버자켓일까요.

클래식!

이번 룩은 넓은 챙의 버킷햇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기능성 아이템이 접목된 코디가 인상적이네요.

이번엔 네이비계열의 톤온톤 코디입니다.

엔지니어드 가먼츠는 톤온톤 코디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멋집니다ㅎ

매 시즌 다양한 영감을 엔지니어드 가먼츠만의 해석으로 풀어내고 있는데, 올 시즌은 근사한 재즈 뮤지션이 모티브입니다. 

 

특히나, 미국의 재즈 뮤지션인 인마일즈 데이비스의 1980년대 스타일에서 그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엔지니어드 가먼츠의 창시자인 다이키 스즈키는 균형과 튠이란 키워드 맞춰 즐겨 쓰지 않는 칙칙한 검정색을 특히 많이 사용했다고 하네요.

 

또한, 중간 중간에 보이는 뉴발란스 993, 부츠 등 협업한 코디는 무엇인지 자세히 들여보니 더 재밌는 것 같아요.

 

다음에도 새로운 패션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