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디올 조던 로우 바로 확인해보시죠

by 까레빵맨 2020.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최근 디올 조던 협업 제품인 '에어 디올'이 세간의 화제였죠!

 

무려 디올이라니!!

 

필 구매각 아닌가요??

 

다 같이 이미지 확인해보시죠

 

실물을 봐야 정확한 색상을 알겠지만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하늘색? 상아색? 같네요

디올의 고급스러움을 잘 표현하는 색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밝은 빛 아래서는 하늘색 보다는 회색같기도하네요

개인적으로 하늘색이 더 이쁘긴한데, 회색이면 코디가 더 편하긴 할 것 같아요

조거팬츠와 코디한 착샷이네요. 역시 조던은 조거팬츠와 궁합이 좋은 것 같아요!

스캇 형님ㅎㅎ

SWAG!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로우 이미지네요.

 

코디의 범용성은 로우가 좋긴한데

 

아무래도 조던의 느낌을 살리는 건 하이탑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디올 오플리크 패턴이 새겨진 스우시가 포인트네요.

 

그 외엔 특이한 건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는 3월 일부 디올 매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전 세계 8천 5백 켤레만 라플을 통해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합니다.

 

라플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응모기간: 2020년 3월 23일 ~ 24일
  • 당첨자 발표: 2020년 3월 26일
  • 가격: 2,000달러 (= 240만원)
  • 발매처: 서울 청담동 디올 매장 (하우스 오브 디올)
  • 발매일: 2020년 5월 6일 ~ 10일

 

과연 나이키 x 스캇 조던 1을 뛰어 넘는 역대급 신발의 탄생이 될까요?

 

5월 발매하면 다 같이 확인해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