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루이비통 무선 이어폰 호라이즌 FLEX 해버려쨔나

by 까레빵맨 2020.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패션을 사랑하는 남자 카레빵맨입니다!

 

혹시 무선 이어폰은 삼성과 애플에서만 생산하는 제품라고 생각하시나요?

 

혹시! 삼성, 애플 2강체제가 독보적이라 또 다른 신선한 브랜드를 찾고 계시나요?

 

혹시!! 난 이번 설날에 새뱃돈도 좀 두둑히 받았고 FLEX하고 싶은 욕구가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이 엄청난 뉴스에 집중하셔야 합니다!!

 

두둥!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무려!!

 

루이비통에서 무선 이어폰 호라이즌을 출시합니다.

 

루이비통 무선 이어폰이라니...

 

전혀 상상도 못했습니다.

 

루이비통이 오프화이트의 수장인 버질 아블로를 수석 디자이너로 계약을 하며 혁신적인 행보를 이어간다고 생각은 했지만, 거기서 멈추지 않고 많은 변화를 만들어가는 모습이 참 인상적입니다.

 

 

먼저 레드 컬러입니다.

 

 

레드는 좀 부담스럽지않나 싶었는데, 모델이 하고 있는 걸 보니 또 괜찮아보이네요ㅋ

 

그윽하게 한 번 쳐다봐주네요ㅎㅎ

이번엔 옐로우 컬러네요. 정확히 말하면 라임 컬러 같군요.

개인적으로 레드보다는 라임컬러가 이뻐보이네요!

 

가장 인기 많을 것 같은 대장 컬러 중 하나인 화이트네요!

 

핑크! 남자의 컬러라고도 하죠 ㅎㅎ

와우 핑크는 디자인이 다르네요. 다른 컬러들은 루이비통 로고만 딱 박혀있는데 이 제품만 다르게 디자인 된 이유가 뭘까요?? 궁금하네요

마지막으로 블랙컬러입니다. 미스터 무난이죠. 

 

루이비통 무선 이어폰 역시 노이즈 캔슬링과 앰비언트 모드가 가능합니다. 로고빨이 아닌 기능적으로도 가치를 인정받겠다! 이런 느낌을 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 좋은데, 가격이 무려 134만원이라고합니다.

 

에어팟 프로도 30만원 중반대로 좀 비싸단 느낌을 받았는데, 명품이라 그런지 비싸긴 하네요.

 

그래도 작년에 고생한 자신에게 선물 하나 해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또 한 번쯤 고려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루이비통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고하니, 고민 중이시라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