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덩크 로우 이거 대박이네요

by 까레빵맨 2020.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키 협업을 사랑하는 남자 카레빵맨입니다.

 

오늘은 패션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셀럽인 트래비스 스캇과 나이키 협업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트래비스 스캇은 랩퍼지만 패션에도 매우 큰 영향을 끼치는 패셔니스타이기도 합니다.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조던1 협업 제품을 기억하시나요?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조던1

 

명불허전이죠.

 

현재 프리미엄이 붙어서 리셀 가겨이 천장을 뚫고 있다고 하죠ㄷㄷ

 

그런데

 

이번에 발매 예정인 제품도 심상치 않습니다.

 

그동안 나이키의 색깔만 다르게 해서 발매하던 제품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걍 대.존.예!!

이건 그냥 초대박 예감이네요.

 

자세히 보시면 스우시의 컬러가 왼쪽과 오른쪽이 다르네요.

 

매력있습니다ㅎㅎ

신발 끈이 참 특이한데요.

 

노끈 처리되어 있습니다.

 

컬러감이 진짜 예술입니다.

평생 소장각이네요.

 

ㅠㅠ

체크 패턴과 페이즐리 반다나 패턴의 조화가 참 매력적이에요.

 

베이지와 네이비 컬러가 주를 이루고 있는데

 

조화롭게 잘 어우러집니다.

아웃솔도 베이지도 깔맞춤!

 

텅 부분에 캑터스 잭 로고 택이 붙여져 있는 것도 특징이네요.

 

착샷 사진입니다.

 

참 이쁘네요ㅎㅎ

 

초대박 하나 나온 것 같습니다.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덩크 로우 제품은 2월 29일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150달러라고 하네요. 

 

정가는 참 저렴해요ㅋㅋ 프리미엄 붙으면 산으로 가서 그렇지;;

 

국내에서도 발매가 될지는 아직 정해지진 않은 것 같아요.

 

확인되는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새로운 소식과 함께 찾아올게요~

 

2000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