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공개

by 까레빵맨 2020.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2월 12일 삼성갤럭시 Z플립이 공개됐습니다.

 

그와 더불어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이 한정판으로 공개돼서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단순히 스마트폰을 IT제품으로만 여기는 것이 아니라

 

첨단 기술과 하이엔드 패션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해 나가는 모습이 감명 깊었습니다.

 

그럼 어떤 모습인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톰브라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삼선이죠!

 

저 삼선에 모두가 열광하는 것 아니겠습니까ㅎ

 

이것이 바로 브랜드 로고의 힘인 것 같아요.

 

저 삼선이 들어가는 순간 가격이 천정부지로 뛰어 오른다고하니ㅎㅎ

 

 

 

z플립을 살펴보자면

 

위아래로 접히는 모습이 마치 화장품 파우치 같기도 하네요ㅎ

 

이쯤되면 스마트폰은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생각해줘야 하는 것 아닐지.

 

이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면 고급 스니커즈가 들어있을 법한 멋진 상자 안에 들어있는 위의 구성품들 모두 제공된다고 합니다. 

 

워치 액티브2와 갤럭시 버즈+까지 톰브라운 에디션이라니!!

 

이건 소장 가치가 진짜 엄청날 것 같아요.

 

이거 들고다니면 바아아아로 인싸 등극각!!

 

미쳤네요 증말...

 

 

근데 가격도 어마어마합니다. 

 

300만원 수준이라고 하네요.

 

물론 시계랑 버즈까지 주긴 하지만

 

일반 z플립이 165만원 수준이라는 것을 고려했을 때 

 

2배의 가격이라니...

 

그래도 살 사람은 사겟죠ㅜ

 

한정판이기 때문에  단 시간 내에 완판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렇게 해서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제품을 확인해봤습니다.

 

참 고급스럽네요.

 

개인적으로 톰브라운과의 이번 협업은 '신의 한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