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아페쎄 칼하트 WIP 협업 7년 만에 돌아오다

by 까레빵맨 2020.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님을 사랑하는 남자, 카레빵맨입니다!!

 

오늘 가져온 소식은 아페쎄 칼하트 WIP 협업 소식인데요!

 

이번이 횟수로 다섯 번째 협업이지만 7년 만의 재회라 기대가 큰 것이 사실입니다.

데님으로 워낙 유명한 두 브랜드의 만남이라 그 시너지 효과가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사진으론 이미 유출이 돼서 살펴봤는데

 

개인적으로 몇몇 아이템들은 정말 기대가 큽니다 ㅎㅎ

아페쎄 칼하트 두 로고를 섞어서 표현한 것도 센스있는 것 같아요.

 

 

저는 특히 아래 사진의 캡 모자와

아래 사진의 토트백이 정말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로고를 이쁘게 잘 만든 것 같아서 특별한 디자인 없이 로고플레이만 했는데도 귀엽네요 ㅎㅎ

 

또 이런 맨투맨과 

티셔츠도 있으니 내일 1월 10일에 오픈하면 다양한 제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역시 데님하면 일가견 있는 두 브랜드 아페쎄 칼하트의 만남이다보니 청바지와 청자켓을 기대 안 할 수가 없겠죠?

 

사진 만으로는 정확한 색감과 핏을 알 수 없으니, 1월 10일에 자세한 상세 사진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협업 라인인 만큼 기대가 큰 것도 사실입니다.

 

1월 10일에 기대에 부흥하는 좋은 제품들을 많이 만나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20000!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