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나나미카 2020 SS 컬렉션 룩북 지금 바로 만나보자

by 까레빵맨 2019.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레빵맨입니다~

오늘은 따끈따끈한 나나미카 2020 SS 컬렉션을 소개해 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이에 앞서, 먼저 나나미카란 브랜드를 알고 계신가요?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나나미카?"

"일곱바다의 집"이란 의미를 가진 나나미카는 디렉터 혼마 에이치로의 총괄 아래 운영되는 브랜드입니다.

나나미카의 의미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혼마 에이치로는 바다를 매우 좋아하여, 항상 이와 연관된 뜻을 넣고 싶어한다고합니다. 

혼마 에이치로는 노스페이스의 일본 한정 라인인 노스페이스 퍼플라벨도 맡아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나나미카와 노스페이스 퍼플라벨,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성격과 방향성이 상당히 닮아 있습니다.

나나미카는 단순히 기능성만 강조된 아웃도어 웨어가 아닌, 기능성과 패셔너블함, 두 가지를 동시에 추구하는 브랜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나나미카 2020 SS 컬렉션"

나나미카가 2020 여름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1950년대에서 1970년대 미국 오피스 룩을 재해석한 컬렉션은 간결하고 품질 좋은 캐주얼웨어로 가득 채워졌다빈티지한 색감이 일품인 컬렉션은 주로 틸블루와 머스터드 컬러의 아이템으로 구성됐고, 웨어러블한 재킷부터 클래식하게 걸치기 좋은 맥코트까지 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또한 빈티지한 컬러가 돋보이는 럭비 셔츠, 아노락은 물론 레이어드에 활용하기 좋은 풀오버 셔츠와, 블레이저 재킷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메카지 열풍의 중심에 있는 혼마 에이치로의 나나미카!

매번 혁신적인 기능성 소재에 관심을 갖고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나나미카!

전 세대를 아울러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옷을 추구하는 나나미카!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브랜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