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스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에어포스 1 캑터스 잭 이번엔 블랙이다

by 까레빵맨 2019.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의로운 카레빵맨이 오늘도 새로운 패션 소식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힙합 뿐만아니라 최근 패션계에도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며 혜성같이 나타난 셀럽에 관한 소식입니다.

 

누굴까요?ㅎ

 

네, 맞습니다. 트래비스 스캇입니다.

 

오늘은 나이키와의 협업 제품인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에어포스 1 캑터스 잭 블랙 컬러 사진이 공개되었다고해서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그 전에 간단하게 그 유명한 음.원.깡.패 트래비스 스캇에 대해 간단한 소개 먼저 해드리고 제품 살펴보겠습니다~

 

"트래비스 스캇?"

1992년생인 트래비스 스캇 (Travis Scott)의 본명은 자크 버만 웹스터 2세입니다.

음악과 패션에 남다른 열정이 있었던 그는 고등학교 졸업 이후 무작정 음악을 위해 뉴욕에 있는 친구집으로 무작정 떠납니다.

부모님이 지원해주신 대학 등록금으로 생활을 하며 몰래 음악 활동을 해보지만 특별한 성과를 이루지는 못합니다.

음악에 대한 열정과 현실 사이에서 방황하던 찰나에 그의 한통의 연락을 받습니다.

 

'칸예 웨스트'

 

그의 우상 중 한 명이었던 칸예웨스트였습니다.

스캇이 생활하며 만들었던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 업로드했었는데 그의 눈에 띈 것입니다.

이를 계기로 칸예의 앨범에 참여하면서 그야말로 일약 스타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모두 유튜브 합시다ㅠ!!)

 

평소 패션에도 큰 관심과 남다른 센스를 가지고 있었던 스캇은 최근에 나이키와의 협업을 통해 오프화이트 협업 이후 가장 핫한 협업라인을 성공적으로 출시합니다.

 

그 처음은 트래비스 스캇 x 에어조던 1이었죠.

출시하자마자 프리미엄 가격이 천정부지로 올라서 현재는 정가 (23.9만원)에 비해 10배의 프리미엄이 붙었다고 하죠?? 엄청납니다;;

 

이후로도 조던6, 에어포스1와 꾸준히 협업제품을 출시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에어포스 1 캑터스 잭"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 x 나이키(Nike) 협업. 이들이 의기투합해 탄생한 에어 포스 1 ‘캑터스 잭’의 새로운 컬러웨이가 등장했습니다. 다양한 컬러 패널이 특징이었던 앞선 제품과 달리 어퍼 전면에 블랙을 주입한 모습. 또한 사이드 부분에는 퍼플과 그린 등 다양한 컬러를 패턴에 적용하고, 설포를 감싼 캔버스와 코듀로이 등 이전과 상이한 소재를 사용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전의 컬러가 다소 화려해서 코디가 제한적이었다고하면 이번엔 블랙입니다!!

무난한 듯하면서도 결코 무난하지 않은 트래비스 스캇 x 에어포스1 캑터스 잭!! 너무 갖고 싶습니다 ㅠㅠ

 

불과 1992년생인 트래비스 스캇,

앞으로 패션 디자이너으로서 그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반응형